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래동 태양정육식당[콜키지프리]

by J언니 2023. 12. 31.
728x90
반응형

요즘 들어 와인을 즐기는 젊은 층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콜키지 프리 식당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가 되었습니다.
그 가운데 오랫동안 품질 좋은 한우를 판매하면서 콜키지 프리를 하는 정육식당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와인을 마니아의 성지로도 유명한 문래동 태양정육식당입니다.
태양식당 사장님이 와인 마니아로 동호회 활동도 하시고 ,와인과 한우를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분이시기도 합니다.
저는 한참 전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지만 재방문 100% 있는 곳이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너무나도 놀란 와인들
이런 제가 마시고 싶었던 와인부터 요즘 구하기 힘든 와인까지 와인냉장고에 한가득 이었습니다.
정육식당에 스타일로 한우를 고른 후 테이블에 앉아서 구워 먹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저는 예약할 때 와인을 들고 가겠다고 말씀을 드렸고 
자리는 2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
고기와 잘 어울리는 바롤로 한 병을 들고 갔습니다.
그리고 룸에서 편하게 즐기고 싶으시면 꼭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문래동 태양정육식당은 와인콜키지, 와인잔 제공, 또 하나의 서비스로 트러플 오일로 고기 시즈닝을 해주십니다.
저도 물로 선택한 등심에 시즈닝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반차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신 문래동 태양정육식당은 손님층이 문래동이 라거 그런지 많이 젊은 층등이 많았으며, 저처럼 와인콜 길지를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추가로 아스파라거스완 명란젓을 추가 주문했서 함께 즐겼습니다.
 

문래동 태양정육식당 고기는 정말 퀄리티가 좋았으면 
가격 또한 좋은 편이어서 한우와 와인을 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저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솔직히 요즘 와인 콜키지 비싼 곳은 50000원이나 하는데 콜키지 무료라는 점은 정말 큰 장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날 저와 함께 하신 분은 술은 한잔도 못하시는 분이라서, 제가 혼자 한 병을 다 비웠지만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취하는지 모르고 맛있게 먹고 마신 거 같습니다.
한우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퀄리티 좋은 한우와 맛있는 와인을 즐기고 싶다면 
문래동 태양정육식당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