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문화생활

퍼스널컬러 진단 컬러라이즈후기

by J언니 2023. 10. 19.
728x90
반응형

나의 퍼스널컬러는 뭘까?

사람의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색상을 찾는 미용 이론이 바로 퍼스널 컬러하고 하는데

요즘은 나는 원톰이라 그래 너는 웜이구나 나는 쿨인데..

이런 대화가 너무 자연스럽다 그래서 나도 나만의 퍼스널 컬러를 진단하기 위해서 

예약을 하고 컬러라이즈 강남점에 찾아갔습니다.

 

 

 

1시간 정도 받은 결과지입니다.

정말 다양한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느낌이라 뭔가 다른 기분이 들었습니다.

담담 선생님과 우선 나와 가장 어울리는 색을 찾기 시작합니다.

이 많은 천들에서 베스트와 워스트를 찾아나가기 시작하는데

얼굴의 그림자 다크등 달라지는 게 눈앞에서 보이니 마술을 보는 기분이었습니다.

저는 겨울 웜톤으로 베스트 색이 이렇게 나옵니다.

심지어 제가 좋아하는 색들이라 살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색을 잘 맞춰서 입으면 얼굴도  더 깔끔해 보이고 ,

상대방한테 좋은 이미지를 보일 수 있으니 잘 기억해 두는 게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워스트를 진단하는데,

정말 놀라운 거는 눈에만 예뻐서 구매하고 입지 못한 색들이 진단 결과로 나오는 거 보고 

역시 이래서  내가 입지 않았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래 사진이 저의 워스트 사진입니다.

이색들을 체크할 때마다 얼굴이 어두워 보이고 다크가 더 뚜렷해지는 걸 보면서 꼼꼼히 체크했습니다.

 

다음으로는 메이크업실에 들어가서 저한테 어울리는 화장톤을 찾아 주십니다.

특히 저는 립을 쨍한 레드 계열을 많이 사는데

이번에 정말로 저한테 레드가 어울리는지 체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기회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은 기초베이스, 눈화장, 립, 헤어컬러 

액세서리 가지 전부 상담해 주시고 화장품 추천가지 해주시니 

다음부터 메이크업 제품 사러 갈 때 고민할 필요가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저는 레드보다는 말린 장미가 더 잘 어울린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퍼스널컬러 상담은 저처럼 1:1도 가능하지만 친구와 둘이도 가능하고

시간등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다르니 많이 검색해서 가장 합리적인 곳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한 번쯤을 받아보시는걸 정말 추천드립니다.

제가 다녀온 컬러라이즈는 

주소:서울 초구 사임당로 173 서전빌딩 4층, 9층

 

728x90
반응형